무선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戰略 > 서식

본문 바로가기



서식

무선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6 01:25

본문




Download : 모바일비지.hwp




약 10년 ....
다.순서






_hwp_01_.gif _hwp_02_.gif _hwp_03_.gif _hwp_04_.gif _hwp_05_.gif _hwp_06_.gif

무선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戰略




레포트/경영경제
, ,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 제Ⅱ장. 무선 인터넷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인터넷의 정의 , 2. 무선 인터넷의 특징, 3. 무선 인터넷의 등장 배경, 4. 무선 인터넷과 유선 인터넷의 비교, 5.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종류, ,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인터넷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 제Ⅳ장.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현황, ,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개념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전망, 1. M-비즈니스의 세계 현황과 전망, 2. M-비즈니스의 국내 현황과 전망, ,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일본 사례),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전략,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방안, 3. M-비즈니스의 성공 전략,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 제Ⅸ장. 결 론 , , , FileSize : 768K ,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비지니스 Business 무선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비지니스,Business,무선인터넷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 ,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당위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 제Ⅱ장. 무선 인터넷(Internet)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인터넷(Internet)의 定義(정의) , 2. 무선 인터넷(Internet)의 특징, 3. 무선 인터넷(Internet)의 등장 배경, 4. 무선 인터넷(Internet)과 유선 인터넷(Internet)의 비교, 5. 무선 인터넷(Internet) 서비스의 종류, ,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인터넷(Internet)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 제Ⅳ장. 모바일 인터넷(Internet) 사용자 현재상황, ,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개념(槪)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characteristic(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전망, 1. M-비즈니스의 세계 현재상황과 전망, 2. M-비즈니스의 국내 현재상황과 전망, ,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일본 事例(사례)),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戰略,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방안, 3. M-비즈니스의 성공 戰略,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 제Ⅸ장. 결 론 , , , filesize : 768K




설명

Download : 모바일비지.hwp( 46 )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제Ⅱ장. 무선 인터넷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인터넷의 정의
2. 무선 인터넷의 특징
3. 무선 인터넷의 등장 배경
4. 무선 인터넷과 유선 인터넷의 비교
5.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종류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인터넷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제Ⅳ장.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現況(현황)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槪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전망
1. M-비즈니스의 세계 現況(현황) 과 전망
2. M-비즈니스의 국내 現況(현황) 과 전망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일본 사례)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전략(strategy)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measure(방안)
3. M-비즈니스의 성공 전략(strategy)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제Ⅸ장. 결 론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은 1999년 5월 LG 텔레콤이 처음으로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하여 2000년 7월에는 1천만 명을 넘어섰고, 2001년 12월에는 2,387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따 물론 상당수가 SMS 기반의 정보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지만 각종 무선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한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자도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따 이는 유선인터넷이 1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음을 감안하면…(drop) 상당히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따 . 모바일 인터넷 시장의 성장 향후 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큰 변화는 모바일 인터넷 시장의 급속한 성장일 것으로 예측된다.

서식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ymantec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ymantec.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