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 SK텔레콤 마케팅instance(사례)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 SK텔레콤 마케팅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6 01:2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doc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 SK텔레콤 마케팅instance(사례)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doc( 69 )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1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2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3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4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5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K텔레콤%20마케팅사례_doc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마케팅,성공,사례,SK텔레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SK텔레콤 마케팅사례
순서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 SK텔레콤 마케팅instance(사례)
설명







SK텔레콤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나날이 치열해져 가는 통신 시장의 경쟁 속에서 SK텔레콤은 매출액 4조 2,849억원, 당기순이익 3,042억원이라는 성과를 거두어 내며 국내 정보통신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아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아 아울러 Internet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 등 여러 사업분야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이루어 내며 한국 제일의 이동 통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아 뿐만 아니라 소년소녀 가장 돕기와 장애인을 위한 봉사활동, 소외 계층의 정보화 지원 등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의 이윤을 적극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고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SK텔레콤은 2000년에도 SK 고유의 경영기법인 SKMS실천과 SUPEX추구를 비롯하여 구성원의 패기와 창의력, 그리고 고객의 격려와 믿음을 토대로 21세기에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도약대를 마련할 것이다.
SK Telecom의 연혁
2000
8 넷츠고 분사
8 IMT-2000 핵심기술성과 발표
7 소년소녀 가장 정보화 교육 캠프 개최
7 `2000년 장애청소년 정보검색대회 개최
6 열차식당 무선결제 서비스 개시
6 아시아 대표 정보통신 회사로 선정
5 베트남 의료지원
5 중국(中國) Internet 사업 진출
5 ERP 시스템 성공적 개통
4 신세기 통신과의 기업결합 공정위의 formula승인
4 BWLL 시스템 국내최초 개발
4 n.T…(생략(省略)) op 국내최초 무선뱅킹 서비스 개시
3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이동전화서비스부분 1위 수상
3 IMT-2000 핵심장비 세계 최초 개발
3 위성전화 이리듐 서비스 중단
2 전기통신 회선설비 임대사업 개시
2 차이나 유니콤과 포괄적 통신협력 체결
2 WAP시스템 국산화 성공
1 부천지역 초고속 Internet 서비스 개시
1 韓-日간 IMT-2000 영상통화 성공
1999
12 이동전화 가입자 1,000만 돌파
12 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PC통신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10 이동전화 가입자 900만 돌파
8 이동전화 IS-95B 세계 최초 상용화
8 이동전화 가입자 800만 돌파
8 종합 무선데이터 신규 브랜드 n.Top 출시
7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 출시
7 성남지역 초고속 Internet 재판매 사업 개시
6 25% 유상증자 실시
4 몽골이동전화 사업참여(SkyTel)
3 국가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동전화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3 이동전화 가입자 700만 돌파
1998
12 SK텔레텍(주), 이동전화 단말기(스카이) 출시
11 이리듐 서비스 개시
6 SK텔링크(주), 00700 국제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6 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동전화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1 국내 이동통신사업자로 국내 최초 ISO9002 인증 획득
1 EVRC(통화음질 최적화 Vocoder) 서비스 개시
1997
12 CDMA 이동전화 가입자 300만 돌파
11 「사이버 고객센터」오픈
10 Internet 기반 멀티미디어 온 라인서비스(넷츠고)상용서비스 개시
8 차세대 이동통신 IMT-2000 시험시스템 개발 성공
4 2억 3천만 달러 양키본
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ymantec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ymantec.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